안녕하세요,
기존에 회원가입을 한 상태이나, 비밀번호 확인이 안되어 문의 드립니다.
1> 기존 아이디 : yeounsun (자격증 취득시, 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을 위한 이메일이 empal 메일로,
현재, 네이트 메일로 통합되었으나, 비밀번호 확인 관련 메일이 수신되지 않아
확인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과거 비밀번호 설정시,
질의응답도 오래되어서 제가 기억을 못하네요..
기존 가입 아이디 관련 비밀번호 확인이나 재설정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아래의 이메일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yeounsun@nate.com / yeounsun@hanmail.com
항상 번창하시고,
사회복지사들의 권익을 위해 앞으로도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진선 사회복지사입니다.
관련해서 메일로 답변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남은 오후도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