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혹은 서비스)이 아니라 경험을 구매하는 세상입니다.
달라진 세상의 리더라면 고객경험뿐만 아니라 직원경험까지, 제대로 경영해야 합니다.
결국 내 삶의 고객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에 대한 문제입니다.
시선의 높이를 높여야 합니다. "
사회복지기관 및 단체 리더의 경영혁신 및 역량제고를 위한
'[특별교육] 안병민의 뿌리혁신 특강'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 교육명: 안병민의 뿌리혁신 특강 ‘경험을 경영하다 - 고객 경험과 직원 경험’
○ 일정: 2021년 5월 26일(수) 13:30~15:30 (2시간)
일자 |
시간 |
소요(분) |
주제 |
비고 |
5/26 (수)
|
13:30~14:25 |
‘40 |
Part 1 고객은 경험을 구매한다 1. 해결 vs 공감 2. 공지 vs 스토리 3. 고객 vs 인간 |
- 강사 : 안병민 (열린비즈랩 대표) |
14:25~14:35 |
‘10 |
휴식 |
||
14:35~15:20 |
‘45 |
Part 2 직원도 고객이다 1. 인재관리 vs 고객만족 2. 직원의 삶을 껴안다 Part 3 마케팅과 리더십은 한 뿌리 |
||
15:20~15:30 |
‘10 |
질의응답 및 마무리 |
|
○ 대상 및 인원: 사회복지기관의 중간 리더 이상 (CEO, 부·국장, 중간관리자 등) 50명
○ 진행방법: 온라인 실시간 교육 (MS Teams)
○ 신청방법
-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구글독스 신청 (선착순, 신청+입금시 접수 완료)
- 신청기간: 5월 6일(목) ~ 5월 21일(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12-291105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방법 : 성함+생년월일 (예, 홍길동880325)
○ 교육비: 30,000원
○ 문의: 교육팀 ☎ 02-786-2965. 끝
* 시행문 다운받기(클릭) 시행문_안병민의 뿌리혁신 특강 신청 안내.pdf
○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