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회비납부안내

회비납부안내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는 서울특별시의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회 복지사의 전문성 향상과 권익 증진을 위한 전문가단체입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는 외부지원을 받지 않고 순수하게 회원이 납부한 회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납부한 회비는 협회의 비전과 목표 달성을 위한 사업 및 활동에 소중하게 사용됩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가 회원 여러분과 함께 활동할 수 있도록 애정어린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회비 납부 안내
사회복지사 협회 회원은 매년 1회 50,000원의 회비를 납부하게 되며, 납부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통장 입금 신한은행 140-012-29089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본인 확인을 위해 입금자명은 '성명+주민번호 앞6자리'로 하시거나, 이메일이나 전화로 입금사실을 말씀해주세요.
자동이체 무통장입금의 번거로움 없이 CMS에 의해 매년1회 자동납부 처리됩니다.
본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는 자동이체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협회 이메일(sasw@sasw.or.kr) 또는 팩스(☎ 02-786-2966)으로 발송해주세요.
 

회원가입 안내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회원 가입을 희망하시는 경우 아래의 양식에 맞춰 작성 후 이메일(sasw@sasw.or.kr)로 송부해주세요. (실물 회원증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신청서 1부, 사진 2매(1매는 신청서에 부착)를 협회로 등기우편 발송해주세요.)
 
* 회원가입 수수료
 - 금액: 6만원(1만원: 회원번호 발급비, 5만원: 입회비)
 - 계좌번호: 신한은행 140-012-290890(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 성명+생년월일(6자리)
 

회비 단체납부신청 안내

단체납부를 희망하시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일괄납부 제한 안내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는 선거권 취득, 해외연수 신청, 축구대회 참가 등을 위한 연회비를 소급하여 수납하지 않습니다. (2년 또는 3년 일괄납부 불가)
 
* 회원규정 제4조의 1(회원의 자격유지)
 - 이 회의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년 연회비를 납부하여야 한다.
 

평생회원가입 신청 안내

평생회원 가입을 희망하시는 경우 아래의 양식에 맞춰 작성 후 이메일(sasw@sasw.or.kr)로 송부해주세요.
 

성동구지회 회비납부 안내

성동구지회 창립에 따라 성동구 내 거주하시거나 근무 중인 회원은 성동구 지회 회비를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지회회비 수수료
 - 회원자격: 성동구 내 사회복지시설에서 근무 중이거나 성동구 내 거주 중인 회원
 - 금액: 6만원(기존회비 5만원, 성동구지회 회비 1만원)
 - 계좌번호: 신한은행 140-013-738502 (예금주: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 성명+생년월일

지방협회 변경 안내

 - 거주지 혹은 근무지의 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소속 지방협회 변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