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

 

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

 

단,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 

**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3년 6월 부터는 집합 교육 및 내부 회의가 다수 계획되어 대관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단체)

  -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 우선 신청 가능

 

2. 대관 장소

  1) 교육장 (205호)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202호)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3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1.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 주간: 09:00 ~ 18:00
    -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4. 신청방법

  ①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wc2VDPT5cha3aCM38) →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③ 승인 여부 통지 (유선 및 이메일)  ④ 참여자(회원)명단 제출 → ⑤ 대관료 입금 (승인 후 7일 이내) → ⑥ 대관

 

5. 대관료 결제방법 :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대관료 영수증 발생

 -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

 

6.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012-29107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은 신청자(기관)명과 동일하게 입금

 

7. 환불기준 :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
  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
  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 반환

 

8.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 사용자 준수사항, 배상책임은 아래 

   ①[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대관지침 참조

 

9.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

  ① [서사협] 대관지침.pdf

  ② [서사협] 통장사본.pdf

  ③ [서사협] 고유번호증.pdf

  ④ [서사협] 회원명단.hwp

 

담당자: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 직통 070-4347-5224)

 

대관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수 날짜
[공지 1] [안내] [한국사회복지사협회]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 - iM 토론왕 : 2024년 사회복지 대학생 토론대회 참가팀 모집 안내 file 299 2024.04.30
[공지 2] [보수교육] 2024년 2차(6~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 안내(4월 30일부터 신청 가능) file 2077 2024.04.23
[공지 3] [회원이벤트] 2024년 회비납부이벤트 당첨자(기관) 발표 file 633 2024.04.19
[공지 4] [신청안내] 디지털 리더 캠프 - 사회복지 4.0: 디지털 기술로 미래를 선도하는 사회복지사 신청 안내 file 990 2024.04.11
[공지 5] [공지] 자격증 발급신청 꿀팁 안내 file 672 2024.03.22
[공지 6] [공지] [회원] 회비 납부해주신 분을 찾습니다 ~! file 1011 2024.03.18
[공지 7] [공지] [회원] 2024년 단체납부 회원명단 (2024.5.3. 기준) 1184 2024.02.19
[공지 8] [자격관리] 2024년 상반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집중발급기간에 따른 발급 지연 안내 1325 2024.02.15
[공지 9] [공지] 2024년 서울시 처우개선 및 운영계획 (인건비 기준 등) file 30779 2024.01.12
[공지 10] [공지] 보건복지부 2024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file 5773 2024.01.11
[공지 11] [공지] [상시] 2024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표창 상시추천 안내 file 1427 2024.01.09
[공지 12] [공지] [회원] 2024년 회비 단체납부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file 10340 2023.07.19
[공지 13] [공지] 사회복지시설 노무가이드북 2022년 개정판 전자책 발간 18 file 8525 2022.07.13
[공지 14] [공지] [정년공로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정년퇴임 회원 시상 안내 file 2330 2021.03.12
» [공지] [대관]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6892 2016.02.01
[공지 16] [공지] [회원]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134522 2009.07.09
962 <서명운동> 온라인투표 병행실시 요구를 위한 사회복지사 서명운동 file 3103 2013.12.16
961 2013년 보수교육 수강료 환불 신청 안내 5159 2013.12.11
960 2014년도 사회복지사 1급 국가시험 접수 시작 ~ 첨부 공고안 참조 file 3454 2013.12.09
959 보수교육 추가 개설(12월 16일)에 따른 신청 안내 file 3195 2013.12.05
958 여러분의 의견을 묻습니다(설문조사) 5852 2013.11.22
957 [마감]단기 보조인력(아르바이트) 모집 2791 2013.11.21
956 인턴 최종합격자 발표 3147 2013.11.14
955 <서울특별시장상> 수상자 선정 안내 4068 2013.11.12
954 인턴 모집 공고 2617 2013.11.07
953 2014년도 제12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시험 시행계획 공고 file 3691 2013.10.23
952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 경력직 직원 최종합격자 발표 3612 2013.10.11
951 경력직 직원모집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4594 2013.10.07
950 서울특별시장상 수상후보자 추천공고 file 6081 2013.10.02
949 직원(경력직) 채용 공고 7633 2013.09.25
948 2013 서울 사회복지사 등반대회 이벤트 당첨자 공지 file 4742 2013.09.16
947 2013년 4분기(10~12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일정안내 file 12449 2013.09.16
946 <성명서>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복지사업은 중앙정부가 책임져야 합니다 ! file 3379 2013.09.02
945 자격증 접수 보조인력 모집 공고 3547 2013.08.28
944 2013 사회복지사 해외연수 연수단원 모집 공고 file 4805 2013.08.12
943 인턴 최종합격자 발표 3675 2013.07.3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133 Next
/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