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

 

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

 

단,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 

**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3년 6월 부터는 집합 교육 및 내부 회의가 다수 계획되어 대관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단체)

  -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 우선 신청 가능

 

2. 대관 장소

  1) 교육장 (205호)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202호)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3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1.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 주간: 09:00 ~ 18:00
    -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4. 신청방법

  ①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wc2VDPT5cha3aCM38) →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③ 승인 여부 통지 (유선 및 이메일)  ④ 참여자(회원)명단 제출 → ⑤ 대관료 입금 (승인 후 7일 이내) → ⑥ 대관

 

5. 대관료 결제방법 :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대관료 영수증 발생

 -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

 

6.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012-29107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은 신청자(기관)명과 동일하게 입금

 

7. 환불기준 :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
  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
  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 반환

 

8.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 사용자 준수사항, 배상책임은 아래 

   ①[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대관지침 참조

 

9.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

  ① [서사협] 대관지침.pdf

  ② [서사협] 통장사본.pdf

  ③ [서사협] 고유번호증.pdf

  ④ [서사협] 회원명단.hwp

 

담당자: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 직통 070-4347-5224)

 

대관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수 날짜
[공지 1] [보수교육] 2024년 2차(6~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 안내(4월 30일부터 신청 가능) file 1062 2024.04.23
[공지 2] [회원이벤트] 2024년 회비납부이벤트 당첨자(기관) 발표 file 565 2024.04.19
[공지 3] [신청안내] 디지털 리더 캠프 - 사회복지 4.0: 디지털 기술로 미래를 선도하는 사회복지사 신청 안내 file 885 2024.04.11
[공지 4] [공지] [설문] 2025년도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처우개선 요구안 의견수렴 file 3825 2024.04.08
[공지 5] [공지] 자격증 발급신청 꿀팁 안내 file 638 2024.03.22
[공지 6] [공지] [회원] 회비 납부해주신 분을 찾습니다 ~! file 967 2024.03.18
[공지 7] [공지] [회원] 2024년 단체납부 회원명단 (2024.4.28. 기준) update 1165 2024.02.19
[공지 8] [자격관리] 2024년 상반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집중발급기간에 따른 발급 지연 안내 1195 2024.02.15
[공지 9] [공지] 2024년 서울시 처우개선 및 운영계획 (인건비 기준 등) file 30428 2024.01.12
[공지 10] [공지] 보건복지부 2024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file 5724 2024.01.11
[공지 11] [공지] [상시] 2024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표창 상시추천 안내 file 1414 2024.01.09
[공지 12] [공지] [회원] 2024년 회비 단체납부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file 10314 2023.07.19
[공지 13] [공지] 사회복지시설 노무가이드북 2022년 개정판 전자책 발간 18 file 8508 2022.07.13
[공지 14] [공지] [정년공로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정년퇴임 회원 시상 안내 file 2318 2021.03.12
» [공지] [대관]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6881 2016.02.01
[공지 16] [공지] [회원]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134503 2009.07.09
719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 인턴 모집 공고 6562 2011.06.23
718 2011년 사회복지사 해외연수 연수단원 모집 file 5373 2011.06.21
717 '사회복지사 교육과정 및 자격제도 개선방안 연구' 공청회 file 2823 2011.06.21
716 2011년 사회복지시설 노무교육 참가 안내 1 file 5188 2011.06.20
715 한국사회복지사협회-사회복지사의 『행복한 쉼』을 위한 - 호텔 이용 요금 할인 서비스 3679 2011.06.17
714 3분기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안내 file 2671 2011.06.15
713 2011년 6월 23일(목) 위기개입활동 설명회 개최 file 2357 2011.06.14
712 사회복지사 1만인 선언 서명운동 결과보고 file 3164 2011.06.14
711 <성명서> 성남시 학교사회복지사업의 조속한 정상화를 촉구한다 file 3906 2011.06.07
710 회원의료서비스 (한의원 등) 안내 21257 2011.06.07
709 회원의료서비스(시력교정수술서비스) 안내 file 7413 2011.06.07
708 기초법 개정을 촉구하는 사회복지사 1만인 선언 진행 보고 및 협조 요청 file 2565 2011.06.01
707 일본 사회복지 돕기 성금 조성 안내 file 2816 2011.05.26
706 기초법의 부양의무자 기준폐지를 촉구하는 사회복지사 1만인 서명안내 1 file 5173 2011.05.20
705 사회복지사 예능 경연대회 '나는 사회복지사다' 참가팀 안내 3 file 6343 2011.05.19
704 2011 사회복지사 해외연수 제시형 프로그램 공모안내 file 3182 2011.05.16
703 대의원 보궐 선출 공고 1 file 3601 2011.05.11
702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사무총장 채용 공고 3348 2011.05.10
701 제21회 아시아태평양사회복지대회 한국참가단 모집공고 1 file 2619 2011.05.06
700 제10대 서울협회 대의원 보궐 선출 일정 안내 file 2380 2011.05.0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