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

 

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

 

단,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 

**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3년 6월 부터는 집합 교육 및 내부 회의가 다수 계획되어 대관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단체)

  -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 우선 신청 가능

 

2. 대관 장소

  1) 교육장 (205호)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202호)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3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1.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 주간: 09:00 ~ 18:00
    -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4. 신청방법

  ①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wc2VDPT5cha3aCM38) →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③ 승인 여부 통지 (유선 및 이메일)  ④ 참여자(회원)명단 제출 → ⑤ 대관료 입금 (승인 후 7일 이내) → ⑥ 대관

 

5. 대관료 결제방법 :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대관료 영수증 발생

 -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

 

6.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012-29107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은 신청자(기관)명과 동일하게 입금

 

7. 환불기준 :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
  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
  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 반환

 

8.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 사용자 준수사항, 배상책임은 아래 

   ①[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대관지침 참조

 

9.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

  ① [서사협] 대관지침.pdf

  ② [서사협] 통장사본.pdf

  ③ [서사협] 고유번호증.pdf

  ④ [서사협] 회원명단.hwp

 

담당자: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 직통 070-4347-5224)

 

대관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수 날짜
[공지 1] [안내] [한국사회복지사협회]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 - iM 토론왕 : 2024년 사회복지 대학생 토론대회 참가팀 모집 안내 file 287 2024.04.30
[공지 2] [보수교육] 2024년 2차(6~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 안내(4월 30일부터 신청 가능) file 2065 2024.04.23
[공지 3] [회원이벤트] 2024년 회비납부이벤트 당첨자(기관) 발표 file 632 2024.04.19
[공지 4] [신청안내] 디지털 리더 캠프 - 사회복지 4.0: 디지털 기술로 미래를 선도하는 사회복지사 신청 안내 file 984 2024.04.11
[공지 5] [공지] 자격증 발급신청 꿀팁 안내 file 669 2024.03.22
[공지 6] [공지] [회원] 회비 납부해주신 분을 찾습니다 ~! file 1006 2024.03.18
[공지 7] [공지] [회원] 2024년 단체납부 회원명단 (2024.5.3. 기준) 1184 2024.02.19
[공지 8] [자격관리] 2024년 상반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집중발급기간에 따른 발급 지연 안내 1314 2024.02.15
[공지 9] [공지] 2024년 서울시 처우개선 및 운영계획 (인건비 기준 등) file 30752 2024.01.12
[공지 10] [공지] 보건복지부 2024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file 5769 2024.01.11
[공지 11] [공지] [상시] 2024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표창 상시추천 안내 file 1426 2024.01.09
[공지 12] [공지] [회원] 2024년 회비 단체납부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file 10336 2023.07.19
[공지 13] [공지] 사회복지시설 노무가이드북 2022년 개정판 전자책 발간 18 file 8524 2022.07.13
[공지 14] [공지] [정년공로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정년퇴임 회원 시상 안내 file 2330 2021.03.12
» [공지] [대관]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6891 2016.02.01
[공지 16] [공지] [회원]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134521 2009.07.09
802 2012년도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강사를 추천해주세요~ file 6870 2011.12.21
801 2012년 서울협회 사업을 제안해 주세요! 6 file 7602 2011.12.16
800 2012년도 제10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시험 시행계획 공고 file 6312 2011.12.15
799 2011 서울 사회복지사 서비스 실천 감동사례집을 보내드려요! 3 file 9164 2011.12.07
798 12월 9일(금) 사무국 업무 중단 안내 5099 2011.12.07
797 '2011 서울 사회복지사의 밤'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올려주세요! 1 file 5772 2011.12.06
796 박원순 복지시장과 함께하는 청책 워크숍 개최 file 5733 2011.12.06
795 12월 2일(금) 사무국 업무 중단 안내 4904 2011.12.02
794 청책(경청+정책) 워크숍, 현장의 소리를 들려주셔요 ~ 1 file 6206 2011.12.01
793 2011 서울 사회복지사의 밤 장소 안내 file 5151 2011.11.28
792 서울의 복지 우리가 책임진다! file 5542 2011.11.25
791 사회복지사 당구동아리 결성 및 당구대회 file 5604 2011.11.24
790 사회복지사 인권교육 참가자 명단 안내 (11월 30일) 6135 2011.11.23
789 제5회 아름다운사회복지사 상 수상자 안내 4471 2011.11.23
788 박원순 복지시장과 함께하는 청책(경청+정책) 워크숍 file 5140 2011.11.22
787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 경력직 모집 최종합격자 안내 5009 2011.11.17
786 '제5회 아름다운사회복지사상' 수상자 발표 연기 안내 4252 2011.11.16
785 직원 모집 서류 합격자 발표 4540 2011.11.14
784 사회복지사 인권교육 참가 안내 file 6747 2011.11.11
783 2011 서울 사회복지사의 밤 신청 마감 8366 2011.11.0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 133 Next
/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