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

 

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

 

단,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 

**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3년 6월 부터는 집합 교육 및 내부 회의가 다수 계획되어 대관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단체)

  -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 우선 신청 가능

 

2. 대관 장소

  1) 교육장 (205호)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202호)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3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1.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 주간: 09:00 ~ 18:00
    -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4. 신청방법

  ①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wc2VDPT5cha3aCM38) →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③ 승인 여부 통지 (유선 및 이메일)  ④ 참여자(회원)명단 제출 → ⑤ 대관료 입금 (승인 후 7일 이내) → ⑥ 대관

 

5. 대관료 결제방법 :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대관료 영수증 발생

 -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

 

6.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012-29107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은 신청자(기관)명과 동일하게 입금

 

7. 환불기준 :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
  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
  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 반환

 

8.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 사용자 준수사항, 배상책임은 아래 

   ①[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대관지침 참조

 

9.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

  ① [서사협] 대관지침.pdf

  ② [서사협] 통장사본.pdf

  ③ [서사협] 고유번호증.pdf

  ④ [서사협] 회원명단.hwp

 

담당자: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 직통 070-4347-5224)

 

대관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수 날짜
[공지 1] [안내] [한국사회복지사협회]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 - iM 토론왕 : 2024년 사회복지 대학생 토론대회 참가팀 모집 안내 file 355 2024.04.30
[공지 2] [보수교육] 2024년 2차(6~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 안내(4월 30일부터 신청 가능) updatefile 2142 2024.04.23
[공지 3] [회원이벤트] 2024년 회비납부이벤트 당첨자(기관) 발표 file 645 2024.04.19
[공지 4] [신청안내] 디지털 리더 캠프 - 사회복지 4.0: 디지털 기술로 미래를 선도하는 사회복지사 신청 안내 file 1000 2024.04.11
[공지 5] [공지] 자격증 발급신청 꿀팁 안내 file 681 2024.03.22
[공지 6] [공지] [회원] 회비 납부해주신 분을 찾습니다 ~! file 1018 2024.03.18
[공지 7] [공지] [회원] 2024년 단체납부 회원명단 (2024.5.3. 기준) 1185 2024.02.19
[공지 8] [자격관리] 2024년 상반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집중발급기간에 따른 발급 지연 안내 1351 2024.02.15
[공지 9] [공지] 2024년 서울시 처우개선 및 운영계획 (인건비 기준 등) file 30866 2024.01.12
[공지 10] [공지] 보건복지부 2024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file 5794 2024.01.11
[공지 11] [공지] [상시] 2024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표창 상시추천 안내 file 1427 2024.01.09
[공지 12] [공지] [회원] 2024년 회비 단체납부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file 10340 2023.07.19
[공지 13] [공지] 사회복지시설 노무가이드북 2022년 개정판 전자책 발간 18 file 8530 2022.07.13
[공지 14] [공지] [정년공로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정년퇴임 회원 시상 안내 file 2333 2021.03.12
» [공지] [대관]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6894 2016.02.01
[공지 16] [공지] [회원]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134526 2009.07.09
942 안과 시력교정(라식/라섹)서비스 안내 file 4525 2013.07.25
941 서울시 복지정책 만족도 설문조사 9303 2013.07.25
940 인턴 모집 공고 4263 2013.07.24
939 사회복지사를 위한 복지법률 교육수요 설문조사 3792 2013.07.22
938 빈번한 보수교육비 환불신청에 따른 협조요청의 건 11676 2013.07.12
937 한사협 2013년도 제1차 임시대의원총회 정관개정 관련 안내말씀 3705 2013.07.12
936 [연계] 연극, 뮤지컬 최대 66%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하세요~^^ file 5156 2013.07.03
935 사무국 업무 중단 안내 (6/28) 3517 2013.06.28
934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안내 4585 2013.06.20
933 난장 (사회복지사들을 위한 클럽파티) 으로 회원님들을 초대합니다~~!^^ file 11678 2013.05.29
932 <개그콘서트> 관람 안내 file 6189 2013.05.13
931 2013 힐링캠프 참가 안내 file 11670 2013.05.02
930 사무국 집들이 안내 - 5월 2일 오후 7시 file 4625 2013.04.30
929 5월 1일 근로자의 날 사회복지사 권익실현 권고 4548 2013.04.22
928 회원문화서비스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관람 안내 file 4620 2013.04.17
927 4월 연극, 뮤지컬 50%(4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하세요~! file 4668 2013.04.09
926 회원문화서비스 영화 '파파로티' 신청자 안내 3875 2013.04.01
925 3월 29일(금) 사무국 업무 중단 안내 3672 2013.03.29
924 제11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시험 최종합격자 발표 및 자격증 신청 안내 file 5623 2013.03.27
923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지연에 따른 안내 4070 2013.03.2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133 Next
/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