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

 

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

 

단,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 

**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3년 6월 부터는 집합 교육 및 내부 회의가 다수 계획되어 대관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단체)

  -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 우선 신청 가능

 

2. 대관 장소

  1) 교육장 (205호)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202호)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3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1.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 주간: 09:00 ~ 18:00
    -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4. 신청방법

  ①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wc2VDPT5cha3aCM38) →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③ 승인 여부 통지 (유선 및 이메일)  ④ 참여자(회원)명단 제출 → ⑤ 대관료 입금 (승인 후 7일 이내) → ⑥ 대관

 

5. 대관료 결제방법 :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대관료 영수증 발생

 -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

 

6.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012-29107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은 신청자(기관)명과 동일하게 입금

 

7. 환불기준 :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
  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
  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 반환

 

8.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 사용자 준수사항, 배상책임은 아래 

   ①[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대관지침 참조

 

9.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

  ① [서사협] 대관지침.pdf

  ② [서사협] 통장사본.pdf

  ③ [서사협] 고유번호증.pdf

  ④ [서사협] 회원명단.hwp

 

담당자: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 직통 070-4347-5224)

 

대관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수 날짜
[공지 1] [보수교육] 2024년 2차(6~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 안내(4월 30일부터 신청 가능) file 1054 2024.04.23
[공지 2] [회원이벤트] 2024년 회비납부이벤트 당첨자(기관) 발표 file 564 2024.04.19
[공지 3] [신청안내] 디지털 리더 캠프 - 사회복지 4.0: 디지털 기술로 미래를 선도하는 사회복지사 신청 안내 file 885 2024.04.11
[공지 4] [공지] [설문] 2025년도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처우개선 요구안 의견수렴 file 3824 2024.04.08
[공지 5] [공지] 자격증 발급신청 꿀팁 안내 file 638 2024.03.22
[공지 6] [공지] [회원] 회비 납부해주신 분을 찾습니다 ~! file 966 2024.03.18
[공지 7] [공지] [회원] 2024년 단체납부 회원명단 (2024.4.28. 기준) update 1165 2024.02.19
[공지 8] [자격관리] 2024년 상반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집중발급기간에 따른 발급 지연 안내 1194 2024.02.15
[공지 9] [공지] 2024년 서울시 처우개선 및 운영계획 (인건비 기준 등) file 30423 2024.01.12
[공지 10] [공지] 보건복지부 2024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file 5724 2024.01.11
[공지 11] [공지] [상시] 2024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표창 상시추천 안내 file 1414 2024.01.09
[공지 12] [공지] [회원] 2024년 회비 단체납부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file 10314 2023.07.19
[공지 13] [공지] 사회복지시설 노무가이드북 2022년 개정판 전자책 발간 18 file 8508 2022.07.13
[공지 14] [공지] [정년공로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정년퇴임 회원 시상 안내 file 2318 2021.03.12
» [공지] [대관]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6881 2016.02.01
[공지 16] [공지] [회원]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134503 2009.07.09
1079 사회복지시설평가 개혁을 위한 정책토론회 file 2429 2015.01.14
1078 2015년도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안내 file 841 2015.01.12
1077 2015년 제1차 운영위원회 개최 안내 file 827 2015.01.12
1076 2015년도 임금지급기준 설명회 안내 2042 2015.01.05
1075 2015년도 서울시 임금테이블 공지 file 18625 2015.01.02
1074 2015년 장재구 회장 신년사 file 1823 2014.12.29
1073 제13회 사회복지사 1급 필기시험 접수 안내 file 3545 2014.12.09
1072 NGO CLOUD DAY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접수마감) file 2590 2014.12.08
1071 회원 6,000명 시대가 열렸습니다. file 3925 2014.12.04
1070 서울특별시장상 수상자 선정 안내 file 2970 2014.11.26
1069 2014년도 우수회원상 수상자 공고 file 2872 2014.11.25
1068 2014 아름다운사회복지사상 수상자 공고 file 2360 2014.11.25
1067 감동실천사례공모대회 당선작 공고 file 2269 2014.11.24
1066 2014 동아리활동지원 결과보고 안내 file 3818 2014.11.17
1065 난장 3 가면파티 file 2147 2014.11.14
1064 <한사협>사회복지사 쉼 프로그램 함께하는 충전캠프 4기 (11/20~11/22) file 1729 2014.11.12
1063 회원문화서비스 영화 '카트' 신청자 안내 1137 2014.11.12
1062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강사 추천 file 1792 2014.11.12
1061 회원문화서비스 영화 ‘카트’ 관람 안내 file 2150 2014.11.10
1060 사회복지시설 평가에 대한 사회복지사의 인식조사(현 종합사회복지관 미 근무자만 대상) 1914 2014.11.0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