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

 

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

 

단,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 

**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3년 6월 부터는 집합 교육 및 내부 회의가 다수 계획되어 대관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단체)

  -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 우선 신청 가능

 

2. 대관 장소

  1) 교육장 (205호)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202호)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3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1.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 주간: 09:00 ~ 18:00
    -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4. 신청방법

  ①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wc2VDPT5cha3aCM38) →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③ 승인 여부 통지 (유선 및 이메일)  ④ 참여자(회원)명단 제출 → ⑤ 대관료 입금 (승인 후 7일 이내) → ⑥ 대관

 

5. 대관료 결제방법 :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대관료 영수증 발생

 -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

 

6.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012-29107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은 신청자(기관)명과 동일하게 입금

 

7. 환불기준 :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
  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
  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 반환

 

8.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 사용자 준수사항, 배상책임은 아래 

   ①[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대관지침 참조

 

9.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

  ① [서사협] 대관지침.pdf

  ② [서사협] 통장사본.pdf

  ③ [서사협] 고유번호증.pdf

  ④ [서사협] 회원명단.hwp

 

담당자: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 직통 070-4347-5224)

 

대관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수 날짜
[공지 1] [안내] [한국사회복지사협회]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 - iM 토론왕 : 2024년 사회복지 대학생 토론대회 참가팀 모집 안내 file 264 2024.04.30
[공지 2] [보수교육] 2024년 2차(6~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 안내(4월 30일부터 신청 가능) file 2034 2024.04.23
[공지 3] [회원이벤트] 2024년 회비납부이벤트 당첨자(기관) 발표 file 628 2024.04.19
[공지 4] [신청안내] 디지털 리더 캠프 - 사회복지 4.0: 디지털 기술로 미래를 선도하는 사회복지사 신청 안내 file 979 2024.04.11
[공지 5] [공지] 자격증 발급신청 꿀팁 안내 file 667 2024.03.22
[공지 6] [공지] [회원] 회비 납부해주신 분을 찾습니다 ~! file 1003 2024.03.18
[공지 7] [공지] [회원] 2024년 단체납부 회원명단 (2024.5.3. 기준) update 1183 2024.02.19
[공지 8] [자격관리] 2024년 상반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집중발급기간에 따른 발급 지연 안내 1304 2024.02.15
[공지 9] [공지] 2024년 서울시 처우개선 및 운영계획 (인건비 기준 등) file 30700 2024.01.12
[공지 10] [공지] 보건복지부 2024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file 5766 2024.01.11
[공지 11] [공지] [상시] 2024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표창 상시추천 안내 file 1425 2024.01.09
[공지 12] [공지] [회원] 2024년 회비 단체납부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file 10330 2023.07.19
[공지 13] [공지] 사회복지시설 노무가이드북 2022년 개정판 전자책 발간 18 file 8523 2022.07.13
[공지 14] [공지] [정년공로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정년퇴임 회원 시상 안내 file 2328 2021.03.12
» [공지] [대관]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6889 2016.02.01
[공지 16] [공지] [회원]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134517 2009.07.09
1182 [신청마감]회원문화서비스 [뿌리 깊은 나무] 신청 안내 file 560 2015.10.05
1181 팟캐스트방송 심화교육 개최 안내 file 254 2015.10.02
1180 [추석연휴 휴무 안내] 9월 26일(토) ~ 9월 29일(화) 휴무 6371 2015.09.25
1179 전국사회복지관련 차량무상대여사업 '민들레카' 안내 file 627 2015.09.25
1178 한가위 보름달 같은 풍성함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file 705 2015.09.25
1177 [회원의료서비스] 치과서비스 안내 file 469 2015.09.21
1176 [회원의료서비스] 치과서비스 안내 file 1026 2015.09.21
1175 [신청마감] 2015 예비사회복지사교육 '두근두근 복지현장 만나기' 신청안내 file 2088 2015.09.18
1174 서울협회 회원 6,000명 달성 file 499 2015.09.18
1173 서울협회 회원 6,000명 달성 file 647 2015.09.18
1172 <회원서비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특별 우대 file 1255 2015.09.17
1171 『지역아동센터·그룹홈 종사자 처우개선』을 위한 범국민 서명운동 file 827 2015.09.14
1170 [신청마감]'아동, 청소년 담당자를 위한' 포럼 487 2015.09.09
1169 육아휴직 대체 직원(계약직-보수교육) 모집 최종 합격자 발표 286 2015.09.09
1168 2015년 4분기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안내 file 915 2015.09.08
1167 2015년 서울사회복지사 등반대회 대중교통 약도 안내 file 1422 2015.09.07
1166 육아휴직 대체 직원(계약직-보수교육)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303 2015.09.03
1165 [신청마감]협회창립 30주년 슬로건 공모 file 443 2015.09.03
1164 2015년 하반기 동아리활동지원 선정공고 368 2015.09.01
1163 서울협회장배 축구풋살대 대회요강 안내(조추첨, 규정 등) file 740 2015.08.2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 133 Next
/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