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

 

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

 

단,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 

**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3년 6월 부터는 집합 교육 및 내부 회의가 다수 계획되어 대관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단체)

  -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 우선 신청 가능

 

2. 대관 장소

  1) 교육장 (205호)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202호)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3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1.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 주간: 09:00 ~ 18:00
    -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4. 신청방법

  ①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wc2VDPT5cha3aCM38) →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③ 승인 여부 통지 (유선 및 이메일)  ④ 참여자(회원)명단 제출 → ⑤ 대관료 입금 (승인 후 7일 이내) → ⑥ 대관

 

5. 대관료 결제방법 :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대관료 영수증 발생

 -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

 

6.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012-29107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은 신청자(기관)명과 동일하게 입금

 

7. 환불기준 :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
  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
  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 반환

 

8.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 사용자 준수사항, 배상책임은 아래 

   ①[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대관지침 참조

 

9.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

  ① [서사협] 대관지침.pdf

  ② [서사협] 통장사본.pdf

  ③ [서사협] 고유번호증.pdf

  ④ [서사협] 회원명단.hwp

 

담당자: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 직통 070-4347-5224)

 

대관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수 날짜
[공지 1] [안내] [한국사회복지사협회]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 - iM 토론왕 : 2024년 사회복지 대학생 토론대회 참가팀 모집 안내 file 304 2024.04.30
[공지 2] [보수교육] 2024년 2차(6~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 안내(4월 30일부터 신청 가능) file 2079 2024.04.23
[공지 3] [회원이벤트] 2024년 회비납부이벤트 당첨자(기관) 발표 file 633 2024.04.19
[공지 4] [신청안내] 디지털 리더 캠프 - 사회복지 4.0: 디지털 기술로 미래를 선도하는 사회복지사 신청 안내 file 992 2024.04.11
[공지 5] [공지] 자격증 발급신청 꿀팁 안내 file 673 2024.03.22
[공지 6] [공지] [회원] 회비 납부해주신 분을 찾습니다 ~! file 1011 2024.03.18
[공지 7] [공지] [회원] 2024년 단체납부 회원명단 (2024.5.3. 기준) 1184 2024.02.19
[공지 8] [자격관리] 2024년 상반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집중발급기간에 따른 발급 지연 안내 1327 2024.02.15
[공지 9] [공지] 2024년 서울시 처우개선 및 운영계획 (인건비 기준 등) file 30787 2024.01.12
[공지 10] [공지] 보건복지부 2024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file 5774 2024.01.11
[공지 11] [공지] [상시] 2024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표창 상시추천 안내 file 1427 2024.01.09
[공지 12] [공지] [회원] 2024년 회비 단체납부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file 10340 2023.07.19
[공지 13] [공지] 사회복지시설 노무가이드북 2022년 개정판 전자책 발간 18 file 8525 2022.07.13
[공지 14] [공지] [정년공로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정년퇴임 회원 시상 안내 file 2330 2021.03.12
» [공지] [대관]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6892 2016.02.01
[공지 16] [공지] [회원]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134523 2009.07.09
1242 [마감] 회원문화서비스 영화'귀향' 관람 신청 file 1182 2016.02.15
1241 자격증 접수 업무 보조인력 최종합격자 발표 235 2016.02.15
1240 육아휴직 대체 직원(계약직-보수교육) 모집 최종 합격자 발표 298 2016.02.15
1239 자격증 업무 보조인력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34 2016.02.11
1238 육아휴직 대체 직원(계약직-보수교육)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186 2016.02.11
1237 [인사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file 356 2016.02.05
1236 설문조사(사회복지사의 역할과 의미) 협조요청 file 4307 2016.02.05
1235 찾아가는 IT교육 '태크매치' file 592 2016.02.05
1234 2016 상반기 사회복지종사자 노무교육 실시 및 신청 안내 (접수마감) file 1132 2016.02.05
1233 서울협회 운영규칙 개정 안내 file 384 2016.02.05
1232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봄봄봄 ' 실시 및 신청 안내 file 1067 2016.02.03
1231 2016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보고 file 782 2016.02.01
1230 2015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file 334 2016.02.01
1229 2016 동아리활동지원사업 신청 안내(신청마감) file 703 2016.02.01
1228 [자격증 발급업무 아르바이트 채용 공고] 434 2016.01.28
1227 [육아휴직 대체 직원(계약직-보수교육) 채용 공고] 472 2016.01.28
1226 2016 사회복지사 힐링캠프 참가 신청 안내 (신청마감) file 3157 2016.01.25
1225 제8회 협회장배 축구 풋살대회 개최 및 신청안내 (신청마감) file 958 2016.01.22
1224 [회원의료서비스] 치과서비스 안내 file 2302 2016.01.20
1223 [회원의료서비스] 치과서비스 안내 file 1572 2016.01.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 133 Next
/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