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

 

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

 

단,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 

**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3년 6월 부터는 집합 교육 및 내부 회의가 다수 계획되어 대관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단체)

  -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 우선 신청 가능

 

2. 대관 장소

  1) 교육장 (205호)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202호)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3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1.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 주간: 09:00 ~ 18:00
    -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4. 신청방법

  ①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wc2VDPT5cha3aCM38) →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③ 승인 여부 통지 (유선 및 이메일)  ④ 참여자(회원)명단 제출 → ⑤ 대관료 입금 (승인 후 7일 이내) → ⑥ 대관

 

5. 대관료 결제방법 :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대관료 영수증 발생

 -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

 

6.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012-29107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은 신청자(기관)명과 동일하게 입금

 

7. 환불기준 :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
  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
  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 반환

 

8.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 사용자 준수사항, 배상책임은 아래 

   ①[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대관지침 참조

 

9.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

  ① [서사협] 대관지침.pdf

  ② [서사협] 통장사본.pdf

  ③ [서사협] 고유번호증.pdf

  ④ [서사협] 회원명단.hwp

 

담당자: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 직통 070-4347-5224)

 

대관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수 날짜
[공지 1] [보수교육] 2024년 2차(6~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 안내(4월 30일부터 신청 가능) file 1050 2024.04.23
[공지 2] [회원이벤트] 2024년 회비납부이벤트 당첨자(기관) 발표 file 564 2024.04.19
[공지 3] [신청안내] 디지털 리더 캠프 - 사회복지 4.0: 디지털 기술로 미래를 선도하는 사회복지사 신청 안내 file 885 2024.04.11
[공지 4] [공지] [설문] 2025년도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처우개선 요구안 의견수렴 file 3824 2024.04.08
[공지 5] [공지] 자격증 발급신청 꿀팁 안내 file 638 2024.03.22
[공지 6] [공지] [회원] 회비 납부해주신 분을 찾습니다 ~! file 966 2024.03.18
[공지 7] [공지] [회원] 2024년 단체납부 회원명단 (2024.4.28. 기준) update 1165 2024.02.19
[공지 8] [자격관리] 2024년 상반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집중발급기간에 따른 발급 지연 안내 1191 2024.02.15
[공지 9] [공지] 2024년 서울시 처우개선 및 운영계획 (인건비 기준 등) file 30419 2024.01.12
[공지 10] [공지] 보건복지부 2024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file 5724 2024.01.11
[공지 11] [공지] [상시] 2024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표창 상시추천 안내 file 1414 2024.01.09
[공지 12] [공지] [회원] 2024년 회비 단체납부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file 10314 2023.07.19
[공지 13] [공지] 사회복지시설 노무가이드북 2022년 개정판 전자책 발간 18 file 8508 2022.07.13
[공지 14] [공지] [정년공로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정년퇴임 회원 시상 안내 file 2318 2021.03.12
» [공지] [대관]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6881 2016.02.01
[공지 16] [공지] [회원]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134503 2009.07.09
1259 사회복지사가 전하는 원노트 이야기 [OneNote Training] file 1023 2016.04.08
1258 2016 하나투어 희망여행_사랑하랑 신청안내(마감) file 2195 2016.04.07
1257 협회 30주년 사진전 선정작 안내! '응답하라 1986' file 581 2016.04.01
1256 제10회 사회복지사의 날 유공자 및 행사 안내 file 918 2016.03.23
1255 [신청마감]창립 30주년 기념식 및 세미나 안내 1 file 1942 2016.03.23
1254 2016년 단체납부기관 명단 5259 2016.03.11
1253 [접수마감] 2016 사회복지영상 네트워크 워크숍 '찍고, 편집하고, 공유하라' file 686 2016.03.10
1252 사회복지현장실습 지도자교육 기초과정 안내 (보수교육평점인정) 1010 2016.03.09
1251 사례관리 전문가 교육 기초과정 안내 (보수교육평점인정) file 636 2016.03.09
1250 협회 30주년 사진전 공모 안내! '응답하라 1986' file 1359 2016.03.03
1249 제8회 협회장배 축구, 풋살대회 조추첨 결과 안내 file 548 2016.03.02
1248 찾아가는 IT교육 '태크매치' 선정기관 안내 file 701 2016.02.29
1247 2016 동아리활동지원사업 선정 안내 1709 2016.02.29
1246 [국가시험] 사회복지사 1급 국가시험 합격예정자 제출서류 안내 file 2406 2016.02.25
1245 회원문화서비스 영화 '귀향' 신청자 선정 안내 file 446 2016.02.24
1244 2016 힐링캠프 참가자 선정 공고 file 1950 2016.02.18
1243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윤리영역 강사양성 워크숍 참가자 모집 file 762 2016.02.16
1242 [마감] 회원문화서비스 영화'귀향' 관람 신청 file 1182 2016.02.15
1241 자격증 접수 업무 보조인력 최종합격자 발표 235 2016.02.15
1240 육아휴직 대체 직원(계약직-보수교육) 모집 최종 합격자 발표 297 2016.02.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