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

 

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

 

단,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 

**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3년 6월 부터는 집합 교육 및 내부 회의가 다수 계획되어 대관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단체)

  -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 우선 신청 가능

 

2. 대관 장소

  1) 교육장 (205호)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202호)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3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1.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 주간: 09:00 ~ 18:00
    -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4. 신청방법

  ①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wc2VDPT5cha3aCM38) →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③ 승인 여부 통지 (유선 및 이메일)  ④ 참여자(회원)명단 제출 → ⑤ 대관료 입금 (승인 후 7일 이내) → ⑥ 대관

 

5. 대관료 결제방법 :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대관료 영수증 발생

 -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

 

6.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012-29107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은 신청자(기관)명과 동일하게 입금

 

7. 환불기준 :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
  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
  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 반환

 

8.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 사용자 준수사항, 배상책임은 아래 

   ①[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대관지침 참조

 

9.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

  ① [서사협] 대관지침.pdf

  ② [서사협] 통장사본.pdf

  ③ [서사협] 고유번호증.pdf

  ④ [서사협] 회원명단.hwp

 

담당자: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 직통 070-4347-5224)

 

대관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수 날짜
[공지 1] [공지] (5/9~5/10)전국 사회복지사협회 워크숍 실시 안내 new 119 2024.05.09
[공지 2] [보수교육] 2차(6월~7월) 보수교육 일시 신청 및 확인 불가 안내 new 73 2024.05.09
[공지 3] [안내] [한국사회복지사협회]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 - iM 토론왕 : 2024년 사회복지 대학생 토론대회 참가팀 모집 안내 file 412 2024.04.30
[공지 4] [보수교육] 2024년 2차(6~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 안내(4월 30일부터 신청 가능) file 2201 2024.04.23
[공지 5] [회원이벤트] 2024년 회비납부이벤트 당첨자(기관) 발표 file 664 2024.04.19
[공지 6] [신청안내] 디지털 리더 캠프 - 사회복지 4.0: 디지털 기술로 미래를 선도하는 사회복지사 신청 안내 file 1033 2024.04.11
[공지 7] [공지] 자격증 발급신청 꿀팁 안내 file 689 2024.03.22
[공지 8] [공지] [회원] 회비 납부해주신 분을 찾습니다 ~! file 1028 2024.03.18
[공지 9] [공지] [회원] 2024년 단체납부 회원명단 (2024.5.3. 기준) 1197 2024.02.19
[공지 10] [자격관리] 2024년 상반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집중발급기간에 따른 발급 지연 안내 1381 2024.02.15
[공지 11] [공지] 2024년 서울시 처우개선 및 운영계획 (인건비 기준 등) file 30995 2024.01.12
[공지 12] [공지] 보건복지부 2024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file 5826 2024.01.11
[공지 13] [공지] [상시] 2024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표창 상시추천 안내 file 1431 2024.01.09
[공지 14] [공지] [회원] 2024년 회비 단체납부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file 10344 2023.07.19
[공지 15] [공지] 사회복지시설 노무가이드북 2022년 개정판 전자책 발간 18 file 8536 2022.07.13
[공지 16] [공지] [정년공로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정년퇴임 회원 시상 안내 file 2338 2021.03.12
» [공지] [대관]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6896 2016.02.01
[공지 18] [공지] [회원]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134531 2009.07.09
162 등반대회에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3210 2005.09.13
161 9월 열린강좌「나의 사상체질과 한방건강테크」 3345 2005.09.12
160 [성명서]교육인적자원부는 부정이수자들의 성적을 즉각 취소하라 2819 2005.09.07
159 2005년 신입사회복지사교육 안내 3442 2005.09.04
158 등반대회 참가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2640 2005.08.31
157 9월 10일, 사회복지사 등반대회 안내 3664 2005.08.22
156 「사회복지현장실습」 이수관련 안내 2929 2005.08.22
155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비전 공모 안내 3520 2005.08.05
154 사회복지사 자격신청 절차가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6533 2005.07.28
153 <b>자격증 접수안내 17725 2005.07.21
152 '교육욕구조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당첨자 안내) 3095 2005.07.08
151 '서울사회복지사' 현장리포터 모집 안내 3460 2005.07.07
150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근조기 대여 안내 3185 2005.07.07
149 협회주소 변경안내 2907 2005.07.05
148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서울사회복지대회 사회복지유공자 추천 3215 2005.06.25
147 [백강복지재단]백강상 공고 3509 2005.06.25
146 제9회 가톨릭사회복지대상 후보자 추천 2821 2005.06.25
145 제3회 서울사랑시민상(복지부문) 수상후보자 추천공고 2779 2005.06.25
144 제17회 아산상 수상후보자 추천 안내 3108 2005.06.24
143 7월 OPEN 강좌「지역사회 조직운동의 실천사례와 활용」 3320 2005.06.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 133 Next
/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