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회의실 대관 안내]

 

우리협회는 회원들의 활동모임 등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일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대관 신청 바랍니다.

 

단, 협회 내부 일정 및 교육 등으로 반드시 사전 논의 부탁드리며, 위 목적과 다른 경우 대관이 불가합니다. 

** 수익이 발생하는 행사, 교육 등을 실시하는 경우 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3년 6월 부터는 집합 교육 및 내부 회의가 다수 계획되어 대관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회원 모임 및 회의, 사회복지 활동목적, 협회공동주최 모임의 대관이 필요한 자(단체)

  - 당해 연도 회비 납부자와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및 관련 단체 포함) 우선 신청 가능

 

2. 대관 장소

  1) 교육장 (205호)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202호)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3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1.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 주간: 09:00 ~ 18:00
    -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4. 신청방법

  ①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wc2VDPT5cha3aCM38) → ② 담당자 확인 및 승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③ 승인 여부 통지 (유선 및 이메일)  ④ 참여자(회원)명단 제출 → ⑤ 대관료 입금 (승인 후 7일 이내) → ⑥ 대관

 

5. 대관료 결제방법 : 무통장 입금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대관료 영수증 발생

 - 사용 승일로부터 7일 이내 대관료 납부, 납부 기일 이후 승인 취소 될 수 있음

 

6. 입급계좌 신한은행 140-012-29107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 입금자명은 신청자(기관)명과 동일하게 입금

 

7. 환불기준 : 아래 해당사항 외 환불 불가

  ①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반환
  ②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전액을 반환
  ③ 사용자가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서면으로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에는 50% 반환

 

8. 기타 대관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사용 제재조치, 사용자 준수사항, 배상책임은 아래 

   ①[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대관지침 참조

 

9. 대관 관련 지침 및 서식

  ① [서사협] 대관지침.pdf

  ② [서사협] 통장사본.pdf

  ③ [서사협] 고유번호증.pdf

  ④ [서사협] 회원명단.hwp

 

담당자: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 직통 070-4347-5224)

 

대관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조회 수 날짜
[공지 1] [안내] [한국사회복지사협회]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 - iM 토론왕 : 2024년 사회복지 대학생 토론대회 참가팀 모집 안내 file 235 2024.04.30
[공지 2] [보수교육] 2024년 2차(6~7월)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실시 안내(4월 30일부터 신청 가능) file 1995 2024.04.23
[공지 3] [회원이벤트] 2024년 회비납부이벤트 당첨자(기관) 발표 file 619 2024.04.19
[공지 4] [신청안내] 디지털 리더 캠프 - 사회복지 4.0: 디지털 기술로 미래를 선도하는 사회복지사 신청 안내 file 968 2024.04.11
[공지 5] [공지] 자격증 발급신청 꿀팁 안내 file 663 2024.03.22
[공지 6] [공지] [회원] 회비 납부해주신 분을 찾습니다 ~! file 996 2024.03.18
[공지 7] [공지] [회원] 2024년 단체납부 회원명단 (2024.4.28. 기준) 1181 2024.02.19
[공지 8] [자격관리] 2024년 상반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집중발급기간에 따른 발급 지연 안내 1295 2024.02.15
[공지 9] [공지] 2024년 서울시 처우개선 및 운영계획 (인건비 기준 등) file 30671 2024.01.12
[공지 10] [공지] 보건복지부 2024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file 5758 2024.01.11
[공지 11] [공지] [상시] 2024년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표창 상시추천 안내 file 1425 2024.01.09
[공지 12] [공지] [회원] 2024년 회비 단체납부 온라인 신청방법 안내 file 10330 2023.07.19
[공지 13] [공지] 사회복지시설 노무가이드북 2022년 개정판 전자책 발간 18 file 8523 2022.07.13
[공지 14] [공지] [정년공로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정년퇴임 회원 시상 안내 file 2327 2021.03.12
» [공지] [대관]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6887 2016.02.01
[공지 16] [공지] [회원]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134517 2009.07.09
602 서울협회 창립24주년 기념 '선배 사회복지사 초청 강연회' 안내 16 file 11856 2010.03.26
601 2009년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과태료 부과 관련 안내 file 7189 2010.03.25
600 제10대 대의원 선출 공고 1 file 7565 2010.03.25
599 6·2 지방선거 사회복지특별위원회 발족 안내 file 7037 2010.03.25
598 6.2 지방선거 사회복지특별위원회 실무자 회의 6168 2010.03.19
597 제8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시험 최종합격자 발표 file 6750 2010.03.17
596 2010년 2분기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안내 file 10963 2010.03.15
595 6.2 지방선거 사회복지특별위원회 직능단체 대표자 연석회의 안내 5454 2010.03.09
594 사회복지사와 함께하는 6.2 전국동시지방선거 비례대표 후보자 신청 4492 2010.03.05
593 2010년도 회원의료서비스 안내 168 file 26317 2010.03.02
592 6.2 지방선거 관련 회원제안공모 안내 file 11955 2010.02.25
591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 6.2 지방선거 특별위원회 구성 안내 file 15027 2010.02.25
590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 직원 모집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4370 2010.02.24
589 2010년도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정기대의원총회 file 4226 2010.02.23
588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 직원(홍보직) 모집 서류 전형 합격자 안내 4341 2010.02.18
587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 직원(대외협력업무)모집 공고 4311 2010.02.17
586 졸업시기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안내 4901 2010.02.17
585 2010년 제8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시험 합격예정자 발표 file 4195 2010.02.17
584 2009년도 회계 결산 보고 14556 2010.02.11
583 2010년 사회복지시설 노무교육 신청자 명단 5354 2010.02.0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 133 Next
/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