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채용심사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비밀을 보장합니다.
- 제출된 서류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착오·누락 또는 연락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 채용서류는 요청 시 반환 가능합니다.(단, 제7조 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다음의 경우 응시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단, 응시자의 신청에 따라 「우편법 시행령」 제29조에 따른 수취인 부담으로 발송하는 경우 제외)
<채용서류를 특수취급우편물로 송달하는 경우에 드는 「우편법 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우편에 관한 요금 및 우편이용에 관한 수수료>
-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 종료
14일 이후 서류와 파일을 일체 파기, 삭제합니다.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합니다.
- 문의: ☎ 02-2092-1700(02-2092-1711) 운영지원부장 김남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