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협회장 인사말

  

 

 

존경하는 사회복지사 여러분!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장  심정원입니다.

협회 제14대 회장단과 함께 인사드립니다.

 

 

 

지난해 우리는 새로운 바이러스로 인해 유례없는 위기상황을 경험하였고, 그 위기와 어려움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역사를 보면 위험과 위기를 맞더라도 이를 잘 극복하고 또 그만큼 성장해왔듯이 이번에도 이 어려움을 모두 함께 지혜롭게 잘 극복하고 또 하나 된 마음으로 전진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이 시간에도 수고하고 사투를 벌이고 있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응원합니다.

 

그동안 우리 협회는 서울의 사회복지를 위해 곧은 가치로 사회복지사들의 권익증진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고, 또 적극적인 서울시의 복지에 대한 의지와 지원 속에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회원님들의 귀한 참여가 있었기에 이 모든 것이 가능했고, 이제는 정회원 9,300명 이상의 조직으로 더욱 탄탄하고, 안정적인 협회로 발돋움하였습니다.

 

14대 협회를 준비하고 회원 여러분들을 만나며 약속한 다짐을 다시 한번 되새겨봅니다. 실력 있는 사회복지사! 안전하고 활력있는 실천현장! 든든한 협회! 복지국가를 위한 연대! 14대를 준비하고 출발하며 여러분과 함께 마음을 모은 네 가지 약속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고자 합니다. 저 혼자 할 수 없는 이 일에 2021년에는 1만 회원 시대를 열며, 소통과 연대로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 협회가 사회복지사들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시대적 사명을 다하며, 더 즐겁고 멋진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함께해주시리라 믿고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장 심정원 배상

 

 

 

450D6A8F-4A9F-4524-A06C-916DE4918BE4.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