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무국에서는 그 동안 회원여러분의 민원 응대를 위하여 토요일에 직원 1명이 당직 근무를 실시하였으나, 5월 1일부터는 주5일 근무제를 시행합니다.
최근 6개월 동안 토요일 당직 근무 시 회원의 민원 전화(방문 포함)는 평균 2~3건 정도로 미미하여, 그 실효성이 없는바, 상임위원장단 회의를 통하여 토요일 당직 근무를 4월 30일부로 폐지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자격증 발급 등 시급한 사안이 집중적으로 발생되는 시기에는 근무를 탄력적으로 운영하여 토요일 또는 휴일에도 업무를 처리함으로써 회원여러분께 더욱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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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6개월 동안 토요일 당직 근무 시 회원의 민원 전화(방문 포함)는 평균 2~3건 정도로 미미하여, 그 실효성이 없는바, 상임위원장단 회의를 통하여 토요일 당직 근무를 4월 30일부로 폐지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자격증 발급 등 시급한 사안이 집중적으로 발생되는 시기에는 근무를 탄력적으로 운영하여 토요일 또는 휴일에도 업무를 처리함으로써 회원여러분께 더욱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