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정신재활시설협회에서는 사무국에서 함께 일할 직원을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채용조건]
□ 고용형태 : 계약직
□ 계약기간 : 2021. 3. 1. ~ 2022. 2. 28.(3개월 시용기간 포함)
※ 근무시작일 협의 가능
※ 최초 근무일로부터 3개월간 시용기간 근무평가 후 업무능력을 판단하여 계속 고용 여부 결정
※ 시용기간 평가를 통해 협회가 요구하는 직무 수행에 부적격하다고 판단되면 시용기간 중이라도 근로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
□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09:00~18:00, 휴게시간 1시간)
□ 보 수 : 협회 내규에 따름(보건복지부 사회복지생활시설 인건비 권고기준에 준함)
□ 복무관리 : 복무사항은 근로기준법, 사회복지사업법, 내부규정, 기타 관련 지침 등을 준용함
[선발방법]
□ 1차 서류전형
- 접수기간 : 2021. 1. 18.(월) ~ 2. 2.(화) 18:00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 한국정신재활시설협회 이메일 접수(kpr21@hanmail.net)
* “[사무국 직원채용] 홍길동” 으로 파일명 및 메일제목 제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 2차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면접 통보)
- 면접일정(미정)은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 예정
□ 최종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및 우리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유의사항]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 경력조회 및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서류전형을 위한 제출서류(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등)은 게시된 소정의 양식에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게시된 양식으로 제출되지 않는 서류는 접수되지 않습니다.
□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서류전형 결과 선발예정 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 포함), 추가 접수를 위해 재공고할 수 있으며, 공고문의 내용이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에 대하여 사단법인 한국정신재활시설협회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기타 입사지원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무국 유민영 과장(☎ 02-859-3590, 내선2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