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그룹홈지원센터는 2002년 6월부터 서울시의 지원으로 장애인공동생활가정의 발전과 효과적인 사업운영 및 방향정립을 위해 설립되어, 장애인가족과 장애인공동생활가정을 운영하거나 준비하는 법인에게 체계적인 운영자문과 교육상담등의 전문적인 가이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1. 채용분야 : 그룹홈 지원사업 담당
* 개보수지원사업(이용자 개인공간지원, 창호지원사업), 자원연계, 월동난방비지원사업등
2. 전형일정
- 서류전형 : 2019.10.07(월) 홈페이지
- 면접전형 : 2019.10.08(화) 예정
- 최종 합격자 : 2019.10.10(목)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홈페이지 공지예정
3. 근무조건: 2019.10.21(월) 부터 근무가능자, 월-금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