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 공지사항

조회 수 432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1. 교육장

  : 50~6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8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 세미나실

: 25~30명 정원으로 진행하기에 적절하며, 최대 40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 화이트보드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3.  회의실

  : 적은 인원의 모임 및 회의에 적합하며, 최대 12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빔 프리젠테이션과 동영상 시청, 음향기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4.  사용요금

구분

시간당 요금기준

비고

구분

기본가

할인가

교육장

일반

50,000

50,000

야간 및 토요일 사용요금

-사용요금의 100분의 50 가산

 

2. 대관시간

-주간: 09:00 ~ 18:00

-야간: 18:00 ~ 21:00

 

3. 대관불가

-공휴일 및 법정휴일

회원 10명 이상

50,000

15,000

단체납부기관

2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세미나실

일반

30,000

30,000

회원 5명 이상

30,000

9,000

단체납부기관

15,000

사회복지활동목적

18,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회의실

일반

5,000

5,000

회원 10명 이상

5,000

1,500

단체납부기관

2,500

사회복지활동목적

3,000

서울협회공동주최

무료

 

 

5.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786-2966) 또는 이메일(dlgockd0@sasw.or.kr)로 전송 후 반드시 담당자와 통화하여 대관 가능 여부 확인 후 대관을 진행합니다.

 

6.  대관료 입금계좌

 계좌 : 신한은행 140-012-291070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입금 시 입금자는 신청서 상의 신청인 본인 이름 또는 기관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관 예정일로부터 3일 이전까지 대관료 미입금 시 대관이 취소됩니다

 

담당 : 이해창 사회복지사(02-786-2965)


List of Articles
날짜 제목 번호 조회 수
2021.01.18 [복지국가아카데미] 서울시 예산분석학교 안내 newfile 공지 127
2021.01.15 [공지] 자치구별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을 위한 조례' 제정활동 결과 updatefile 공지 276
2021.01.13 [영상] 서울사회복지사가 알려주는 '2021년 서울시 사회복지사 처우개선 사업' file 공지 844
2021.01.12 위기대응 분야별(노인종합복지관, 소규모장애인생활시설)매뉴얼 PDF파일 배포 안내 file 공지 195
2020.12.31 2021년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직원 인건비 지급기준 안내 4 file 공지 5932
2020.12.31 [정정 공지] 2021년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처우개선 계획(수정본) file 공지 6755
2020.12.31 [신년사]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file 공지 658
2020.12.30 [2021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지침 주요 개정사항 안내 1 file 공지 3136
2020.12.29 [새해소망 이벤트] 너와 우리와 협회와 함께 file 공지 833
2020.12.15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심리지원사업(3차년) 신청 안내 file 공지 930
2020.12.08 4.7 서울시장 보궐선거 정책제안을 받습니다. file 공지 1287
2020.12.04 [공지] 2019년 서울협회 회원현황 file 공지 570
2020.10.28 [영상]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를 소개합니다. 공지 363
2020.10.26 온라인교육센터 탐서클 신규강좌 소개 및 교육신청 안내 file 공지 720
2020.08.14 [공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무처 방문접수 중단 안내 file 공지 1109
2020.07.09 [공지] 사회복지사 자격증 심사 추가서류 제출자 안내 file 공지 976
2020.03.01 2020년 단체납부기관 명단 공지 3187
2020.01.29 2020년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대체인력지원사업 안내 file 공지 2834
2020.01.17 [협회 활용팁]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를 알차게 활용하는 3가지 방법 공지 12546
2016.02.01 교육장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 file » 4326
2012.01.09 사무처 업무 시간 안내 공지 50205
2009.12.31 2021년도 회비 납부 안내 (단체납부 양식 첨부) updatefile 공지 104383
2009.07.09 평생회원 모집 안내 file 공지 127895
2021.01.18 [당첨자 발표] 2021년 회비납부(개인) 이벤트 당첨자 발표 newfile 2000 127
2021.01.18 지회운영세칙개정(안) 회원의견수렴 newfile 1999 110
2021.01.13 [당첨자 발표] 2021년 회비납부 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1998 407
2021.01.12 2020년 단체연수지원사업 운영결과 file 1997 167
2021.01.08 2020년 온라인교육센터 탐나는서사협클래스 운영결과 file 1996 199
2021.01.08 2020년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운영결과 file 1995 237
2021.01.07 ​​​​​​​2020년 서울협회 회비납부 보고드립니다 ~ file 1994 412
2021.01.04 2020년 강동구 대체인력지원사업 운영결과 1993 133
2021.01.04 2020년 서울시 대체인력지원사업 운영결과 file 1992 199
2020.12.29 [공지] 사회복지사 자격증 신청서류 변경안내(사진2매→3매) file 1991 407
2020.12.28 제3회 대체인력지원사업 체험수기 공모전 결과발표 1990 189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1 Next ›
/ 10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자격증안내 02-783-2962 | 회원사업안내 02 - 786 - 2962~3 | 보수교육 02 - 786 - 2965 | FAX 02 - 786 - 2966
[우편번호:0721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71(당산동4가 74-2) 금강펜테리움IT타워 206호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
이메일 sasw@sasw.or.kr / 자격증수수료 및 연회비 납부계좌 : 신한은행 140-012-290890 (예금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