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 프로그램 운영
- 전화상담봉사자 관리
- 상담센터 제반업무 진행 및 관리
[채용일정]
- 제출기간 : 2020.06.04(목) ~ 2020.06.15(월) 오후5시
- 서류전형합격자발표 : 2020.06.16(화) (개별통보)
- 면접전형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면접일정 및 최종합격자 발표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제출방법 : 이메일() 또는 방문, 우편접수
(※방문 및 우편을 통해 접수한 응시서류는 반환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이 없는 경우 채용과정이 끝난 후 15일 이내 모두 파기함)
[지원자격요건]
① 상담 관련학 전공 및 학위 소지자
② 사회복지 전공 및 학위 소지자(사회복지사 자격증 보유)
③ 컴퓨터 활용 및 행정업무 가능한 자
④「사회복지사업법」제35조의2 제2항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범죄전력 조회 시 결격 사유가 없는 자
⑤ 상담기관 직무수행 경험이 있는 자(우대)
[채용조건]
- 계약기간 : 임용 확정일로부터 1년(추후 연장 가능)
- 합격자는 수습기간 3개월 적용되며, 수습평가를 통해 최종 발령됨
- 근무시간 : 1일 8시간, 주 40시간
- 보 수 : 협의 후 결정(연봉제)
- 복무관리
복무사항은 근로기준법, 기타 관련 지침 등을 준용함.
채용 후에도 근무실적이 현저히 부족하거나 근무태도가 불량할 경우 채용해지 가능함.
계약기간 종료 후 연장 가능.
[지원자 유의사항]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 통지 후 채용신체 검사 및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의2 제2항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범죄 및 성폭력범죄 조회 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서류전형을 위한 제출서류(응시원서, 자기소개서 등)는 게시된 소정 양식에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서류전형 결과 선발예정 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 포함), 추가 접수를 위해 재공고할 수 있으며 공고문의 내용이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에 대하여 홈페이지(www.counsel24.com)에 공고합니다.
- 최종 합격자가 임용포기, 합격 취소, 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된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추가로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 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입사지원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센터 신현주 (☎02-3272-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