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가지 사항에 대해 문의 드리니 답변 부탁 드립니다.
(호봉 산정/ 가족수당/ 인사 관련 서류 발급 일자)
문의1)
호봉 산정 시 근로자의 경력에 준하여 호봉을 산정하는데요,
자립생활센터의 경우 호봉 산정 시 인정 비율이 80%인지 문의드립니다.
문의2)
A직원이 실제 배우자 및 자녀와 거주는 같이 하고 있는 상태이나
부모님의 집 대출을 본인 명의로 진행하게 되어 부득이하게
A직원과 배우자/자녀의 주민등록 세대가 분리된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 가족수당으로 지급되는 배우자와 자녀 수당 지급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문의3)
신규 입사자에 대해 인사 관련 서류를 취합중인데요,
등본 및 가족관계 증명서는 입사일 이후 발급분에 한해 수령해야하나요
아니면 최종합격 통보 받은 일자 이후 발급분을 수령해야 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바쁘신 중에 답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회원광장에 문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