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안내]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차세대 전산시스템 개발에 따라,
기존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방법(오프라인 지류 작성→우편 제출)은 2022년 6월 24일(금)까지만 유지되며,
2022년 7월 1일(금)부터 온라인 작성(온라인 입력 뒤 출력→우편 제출)으로 변경됩니다.
※ 6월 25일(토) ~ 30(목) 은 자격증 접수 불가 기간입니다. ※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온라인 작성방법 영상]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온라인 작성 메뉴얼 다운로드]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기존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방법은 6월24일(금)까지 유지!」
2022년 7월1일(금)부터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신청서 작성방법을 오프라인 작성방식에서 온라인 입력방식으로 변경합니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 lic.welfare.net
온라인 자격신청
[https://lic.welfare.net/lic/oa/onap/selectOnapIntro.do?mi=1130]
온라인으로 입력한 발급 신청서를 저장, 출력하여 필요 증빙서류와 함께
가까운 시ㆍ도 사회복지사협회에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변경되는 점은 하나! 오프라인 지류작성을 온라인으로 입력 및 신청하는 방법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작성한 신청서를 출력하여 필요 증빙서류와 함께 발송하셔야 접수가 완료되는 것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① 6월 15일(수) 새로운 신청방법에 대한 사용자 매뉴얼이 파일로 첨부되었습니다.
② 6월 20일(월) 새로운 신청방법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포함한 영상을 준비 할 예정입니다.
※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우편접수만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 한국사회복지사협회 공지사항 (welf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