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는 회원의 의견을 반영하고 심의․의결을 위해 대의원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로 제13대 대의원 임기가 종료되는 바, 회원의견을 반영한 규정을 개정하고 하반기 제14대 대의원 선출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대의원제도에 대한 회원 여러분의 의견을 요청드리오니 발전적 변화를 위해 많은 참여와 의견 부탁드립니다.
1. 제목 : 대의원제도운영세칙 개정을 위한 회원 의견수렴
2. 의견제출기간 : 2021년 3월 29일~4월 16일
3. 의견제출방법 : 회원의견서 이메일(topjs79@sasw.or.kr)
또는 하단 구글독스 설문지 참여
4. 대의원 운영세칙 전문보기(다운로드 대의원제도운영세칙(전문).pdf )
5. 의견서 (다운로드 회원 의견서.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