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노무 매뉴얼 신청 안내
협회는 2004년 초판에 이어 사회복지 노무매뉴얼 개정판을 발간합니다. 이번에 발간하는 노무매뉴얼은 사회복지시설의 노무관리 전반(직원채용, 근로계약, 4대 보험, 근로시간, 급여 및 법정수당, 휴일, 휴가, 취업규칙의 작성 신고, 해고, 징계, 퇴직관리 등)에 대해 사회복지시설의 특수성을 반영했고, 최근 개정된 법은 빠짐없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실무중심으로 노동관계법을 알기 쉽게 서술한 것이 특징입니다.
제1장 근로기준법 기초지식과 적용관계 제2장 근로계약 체결과 수습 제3장 취업규칙 작성 및 운용 실무 제4장 근로시간 및 휴게시간 제5장 휴일 및 휴가관리 실무 제6장 임금 및 퇴직급여 관리 제7장 퇴직·해고·징계 제8장 고용·산재보험 실무 제9장 비정규직 근로자의 노무관리 제10장 남녀고용평등과 직장내 성희롱 |
* 본 매뉴얼은 각 사회복지 분야별 협회를 통해 파악한 주소록을 토대로 기관들에 발송할 예정이며, 회원(2008년 회비 납부자) 개인은 신청하신 분에 한해 발송해드립니다. (선착순 500권 마감)
신청방법 :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신청 가능
①신청인의 주소와 연락처 기재
신청게시판 제목에 홍길동/800101/서울 동작구 대방동 532-1/ 발송비입금완료 라고 작성하여
신청(신청게시판 바로가기)
②협회 계좌로 발송비 1,000원 입금 국민 099-01-0346-061 /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