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불 신청 기한
2022년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운영지침에 의거
보수교육비 취소 및 환불은 교육일 4일 전(교육일 및 주말 제외)까지 가능합니다.
교육 3일 전~당일에는 신청한 교육에 대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수강료 환불 또는 교육일자 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2장 교육 대상
3. 교육신청 및 취소
ㅁ 교육 신청 취소 및 수강료 환불
ㅇ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보수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교육 실시 4일 전(교육일 및 주말 제외)까지 교육 신청 취소 후 교육 실시기관(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에 확인하여 수강료 전액 환불 가능 |
2. 환불 방법
1) 보수교육센터(http://on.welfare.net)에 개인아이디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교육신청현황-상세보기’에서 하단 '신청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하단의 '보수교육비 환불신청서' 링크를 작성 후, 제출합니다.
▶ 환불신청서 : (링크) https://forms.gle/x1hRm8BPgtke8TV79
3. 환불 일자 : 매주 금요일 오후
- 매주 수요일까지 접수된 환불신청을 검토하여 매주 금요일 오후에 환불신청서에 기재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 계좌 등 기입 오류가 있을 경우 환불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미환불 되셨을 경우 교육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문의 : 보수교육팀 02-786-2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