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교육] 2024년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노무교육 신청안내
서울시 사회복지시설에 근무하는 종사자가 근로기준법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연차유급휴가, 근로시간, 휴일 등 노무관리에 대한 노무교육이 마련되었습니다. 많은 신청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일시 : 1차 - 2024. 2. 14.(수) 13:30~17:30 (4시간)
2차 - 2024. 2. 19.(월) 13:30~17:30 (4시간)
○ 강사 : 김정순 노무사 (노무법인 천지)
○ 대상 및 인원 :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회차별 100명 (총 200명)
○ 진행방법 : MS Teams를 통한 실시간 온라인교육으로 진행(교육 1일전 교육참여 안내문자&이메일 발송)
○ 신청방법 : 온라인교육센터 ‘탐서클’ 통한 접수, 결재 (클릭) https://bit.ly/3ZxJ2Mx
○ 신청기간 : 1월 22일(월) ~ 2월 9일(금) 선착순 신청
○ 교육비 : 서울협회 회원(2024년 회비납부자) 30,000원 / 비회원 50,000원
※ 환불안내 : 교육 3일 전까지만 취소 및 환불 가능
○ 교육 내용
- 임금 관리 : 평균임금 및 통상임금의 개념, 연장/야간/휴일근로수당 계산방법 등
- 근로시간: 법정근로시간 및 휴게시간, 연장근로, 휴일근로 등
- 연차유급휴가: 연차부여방법, 출근율산정방법 등
- 퇴직연금제도
- 기타 모성보호와 노무관리
○ 문의 : 교육팀 (02-786-2965)
○ 시행문 다운받기: https://bit.ly/3vD8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