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협회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함께해주시는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5년 상반기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사무처 직원 워크숍 관계로
1월 16일(목) 09:00 부터 1월 17일(금) 18:00 까지 사무처 업무가 중단되오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전화, 방문 등 전체 업무 중단)
문의 사항은 메일(sasw@sasw.or.kr) 혹은 1월 20일(목) 09:00 이후에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무처 업무시간: 평일 9:00~18:00
* 전화 업무시간: 평일 9:00~17:00
회원님들께 더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사무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