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협회는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및 법인에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근로기준법에 대한 정보 제공과 권리보장을 위하여 노무교육을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가. 제목 : 2019년 사회복지시설 및 법인 직원 노무교육
나. 일시 및 강사
회차 | 요일 | 시간 | 강사 |
1차 | 9월 6일(금) | 13:30~17:30 | 김정순노무사(노무법인 천지) |
2차 | 9월 9일(월) ※ 수화통역 진행 |
다. 대상 및 인원 : 사회복지시설 및 법인에 근무하는 직원 각 230명
라. 장소 : 서울여성플라자 1층 아트홀
마 교육일정
일정 | 주요내용 |
13:00~13:25 | ◼ 접수 등록 |
13:25~13:50 | ◼ 안내 및 인사말, 강사소개 |
13:50~15:20 | ◼ 18·19년도 개정된 근로기준법 개요 ◼ 근로기준법 기초지식 및 적용관계 ◼ 근로계약 체결과 수습기간 ◼ 취업규칙 작성 및 운용 ◼ 근로시간 및 휴게시간 |
15:20~15:30 | ◼ 쉬는 쉬간 |
15:30~17:30 | ◼ 휴일 및 휴가 관리 ◼ 임금 및 퇴직급여 ◼ 퇴직·해고·징계 ◼ 고용보험과 산재보험 ◼ 비정규직 근로자의 노무관리 ◼ 질의응답 |
바. 신청기간 : 8월 7일(수) ~ 8월 30일(금)
사. 신청방법 :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구글독스 신청
※ 참가신청+교육비 입금 시 접수 완료 (교육 3일전까지만 취소, 환불 가능)
아. 교육비 : 회원 2만원(2019년 회비납부자), 비회원 5만원
자.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12-291105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입금자명 : 이름+교육일자)
차. 입금기한 : 8월 30일(금)까지
카. 문의 : 김현준 사회복지사 (☎ 02-786-2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