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불 방법
첨부되어 있는 '환불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sasw@sasw.or.kr) 또는 팩스(02-786-2966) 전송합니다.
-> 메일이나 팩스가 안들어올수 있으니 발송 후 확인 요청 전화주셔야 확인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신청서 하단의 서명을 꼭 해주시기 바라며, 신청인과 환불 계좌의 예금주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 통장 사본을 첨부하여 신청서와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번호 오기재, 기재된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상이할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환불 날짜
한 주 동안 접수된 환불신청을 검토하여 정당한 환불 신청의 경우 매주 금요일 오후에 환불신청서에 기재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 양식 : 환불신청서.hwp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운영지원팀 02-786-2962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