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인력지원사업 의견수렴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
우리협회는 2017년 서울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직원 처우개선 사업의 일환인 대체인력지원사업을 운영중에 있는바, 이와 관련하여 6월 13일(화) 상반기 사업을 평가하고 하반기 사업의 방향성을 함께 논의하기 위해 유관기관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이자리에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윤연옥 부장님을 비롯하여 10인 이하 생활시설 대표 김영문 원장님(동천휴), 10인 이하 이용시설 대표 신정숙 센터장님(옹달샘지역아동센터), 10인 이상 생활시설 대표 박혜정 사무국장님(혜명양로원), 10인 이상 이용시설 대표 황흥기 과장님(우리마포복지관) 및 항상 협력적으로 함께 힘을 보태주시는 16개 연대단체 소속 직능단체 실무자분들이 자리하여, 장기근속휴가에 대한 인식 및 현황 논의, 대체인력지원사업의 평가,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 일 시 : 2017. 6. 13(화) 11시
❚ 장 소 : 서울시복지타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6층 회의실
❚ 참석자 : 협력기관 실무자 15명, 사무처 2명
❚ 회의내용
1. 상반기 사업보고
2. 상반기 사업평가(설문평가)
3. 하반기 사업방향 논의
4. 대체인력 의견수렴
❚ 회의자료 : 170613_실시 회의자료(최종).hwp
❚ 회의록 : 17-3차 실무자회의 회의결과(회의록).hwp
❚ 회의사진
우리협회는 지난 "대체인력지원사업 의견수렴을 설문조사" 결과 및 본 간담회의 의견을 잘 수렴하여 대체인력지원사업이 사회복지시설에 꼭 필요한 사업으로, 양질의 인력을 발굴하고 배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대체인력지원사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그리고 응원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 박진희 사회복지사(070-4347-5205)